티스토리 뷰
목차
민경훈♥신기은 결혼식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지난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부와 가족들을 배려하여 가족들과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상민은 결혼식 후 자신의 SNS에 "경훈아 나 오늘 왜 이러니. 몇 번을 울컥울컥 했는지. 세상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경훈아 잘 살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상민이 공개한 영상에는 민경훈이 장인과 따뜻한 포옹을 나눈 후 아내의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에 앞서 김영철도 자신의 SNS에 하객석 셀카를 올리며 "민경훈 결혼식. '아는 형님' 멤버들 한 테이블. 경훈아 축하해! 멋지다 오늘. 잘 살아라. 녹화 때 보자~"라며 축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날 결혼식 축가는 최근 도박 논란으로 하차한 이진호를 제외한 <아는 형님> 전 멤버들이 총출동해 떼창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이 민경훈의 결혼식에서 다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방송에도 담길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의 큰 경사에 모든 멤버들이 훈훈하게 축하하는 모습은 웃음과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는 형님>과 함께 한 민경훈의 결혼식 모습은 11월 23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경혼♥신기은 러브 스토리
민경훈의 아내는 연세대 출신으로 2017년 JTBC에 입사하여 뛰어난 연출 실력을 인정받은 신기은 PD입니다. 신기은 PD는 민경훈이 9년째 고정 멤버로 출연하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연출한 바 있습니다. 이후 <방구석 1열>, <전체관람가>, <같이 걸을까>를 비롯해 최근에 종영한 <끝사랑> 등을 맡았으며, 현재는 다른 프로그램을 기획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12월 콘서트장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2018년 12월 <아는 형님>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동료도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갖고 지내다가 캠핑이라는 공통된 취미로 더욱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작년 연말부터 조용히 교제를 하기 시작하여 마침내 11월 17일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민경훈은 과거 <아는 형님>에 걸급룹 오마이걸이 출연했을 당시 멤버들 중 예비 신부와 비슷한 분이 누구냐는 질문에 '아린'이라고 답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민경훈의 예비 신부 외모에 관심이 몰렸습니다. 최근 두 사람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자 '여배우 뺨치는 청순미'라는 반응이 쏟아졌으며, 과거 오마이걸 아린을 닮았다고 했던 언급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