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오징어 게임 시즌2 예고편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오늘 공식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티저 포스터에는 '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이 대적하듯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다시 한번 456번이 적힌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오징어 게임에 참가한 기훈에게는 과연 어떤 게임과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또한, 시즌 1에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던 프론트맨 '황인호(이병헌)'에게는 어떤 서사가 있을지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시즌 1의 엔딩에서 복수를 다짐을 기훈이 시즌 2를 통해 과연 어떤 반격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읍니다.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 영상에서는 "스마일"이라는 기계음에 맞춰 사진 촬영을 하고 본격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시즌 1에서와 마찬가지로 첫 번째 게임은 '무궁과 꽃이 피었습니다'가 등장합니다. 천 번째 희생자가 발생하자 참가자 모두 패닉에 휩싸이는 모습에서 빠르게 다음 장면으로 이어집니다. 게임의 존속 여부를 두고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기훈이 "난 이 게임을 해봤어요"라고 외치는 모습도 나옵니다. 이를 모두 지켜보고 있는 프론트맨의 등장이 과연 어떤 전개를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진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시즌 1에서와 마찬가지로 이정재가 주인공 '기훈'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이병헌(프론트맨), 위하준(준호), 공유(딱지남)도 시즌 1에 이어 재등장합니다. 이밖에 임시완, 강하늘, 이진욱, 양동근, 박성훈, 탑, 이서환, 박규영, 원지안, 조유리 등이 새로운 얼굴로 등장해 시즌 2의 이야기를 새롭게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개봉일
오징어 게임 시즌2는 2024년 12월 26일 공개 예정이며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